본문바로가기
  • 연구원 소개
  • 홍보센터
  • 보도자료
확대 축소 인쇄하기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산업인뉴스]KATRi, '제구포신'의 자세로 거듭난다

2022-03-08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19일, ‘2030 비전 선포식’ 개최

임헌진 KATRi 원장[사진출처=KATRi]

산업인뉴스 박진형 기자] 충복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 신사옥 착공을 앞두고 있는 KATRi가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임헌진 원장, 이하 KATRi)은 19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030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 인원만 참석하고, 직원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KATRi는 ‘Better Future To You’라는 미션과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섬유패션·바이오·환경 분야의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이번 미션과 비전은 기업과 소비자, 그리고 KATRi 직원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제공하겠다는 다짐을 담고 있다. 또 제반 인프라 정비를 통해 환경·바이오·빅데이터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주력사업인 섬유·패션, 산업생활분야 사업을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

임헌진 KATRi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번 수립한 2030 비전은 직원분들과 함께 역량을 결집해 만들어낸 뜻 깊은 결과”라며, “오래된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펼친다는 ‘제구포신(除舊布新)’의 자세로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섬유패션·바이오·환경분야의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성열 KATRi 이사장은 “앞으로도 KATRi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이 필요할 것”이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주소령 국가기술표준원 국장은 축사를 통해 “경제와 산업이 친환경·디지털로 전환되는 새로운 패러다임 속에서 KATRi가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이 매우 시의적절하다”며, “KATRi 2030 비전과 중장기 전략이 잘 이행돼 디지털 전환과 저탄소 흐름 속에 KATRi가 우뚝 설 수 있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 http://www.sanupin-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795]

목록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51(용두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4-82-01330 / TEL : 02-3668-3000 / FAX : 02-3668-2900~1

COPYRIGHT 2014 KATRI, ALL RIGHTS RESERVED.